사용자 경험을 바탕으로한
이상적인 XR CREATION
다양한 프로젝트 대상을 위한 커니버스 XR 콘텐츠는 피학습자 혹은 체험자들에게 명확한 메세지를 간결하게 적용하고, 최적화 된 가상 공간 혹은 체험 환경을 구성하여 우수한 품질의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사용자 환경 가상화
대상 사용자에게 친숙한 환경을 제시하여 체험에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현장을 실제화 하거나 자주 접하는 환경을 구현하여 XR 안에서 최적화합니다.
최적화 된 환경 내에서, 사용자는 중다감각적 상호작용을 통해 인지부조화를 최소화하고, 문제 해결의 실마리를 제공함으로서 최고의 몰입감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이끌어줍니다.
본질적인 목적에 집중
40건 이상의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산업현장, 학교교육, 의료목적 등 우리는 XR통한 교육 목적의 본질을 배웠습니다.
사용자에게 필수적인 교육 내용을 정확히 설정하고 클라이언트의 의견을 수렴하여 XR 기획을 만듭니다.
사용자의 연령과 환경, 적합한 디바이스와 교육 커리큘럼 등 필요한 제반 사항을 제안하여 최상의 시나리오로 효과를 극대화합니다.
기획부터 UX기반 설계
명확한 목적의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사용자 친화적인 가상현장을 만들고 그 공간에서 쉽게 학습하고 훈련할 수 있는 사용자 경험을 디자인합니다.
정확한 UI 가이드를 통해 학습의 성과가 65% 증가하고 70%이상의 동기부여를 이끌어낼 수 있는 XR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커니버스 서비스
메타버스, XR(VR.AR), Kiosk,
Unity 콘텐츠 개발, IOT 프로젝트
Selected Clients
LGE
현대자동차
한국문화재재단
서울대학교
영우산업
에이트원
하동군청
울산과학기술원
한국과학기술원
전자기술연구원
국립 낙동강 생물자원관
국립 재활원
진주군청
족보박물관